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전문가들로부터 얻은 요령

2020. 7. 20. 12:29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전문가들로부터 얻은 요령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당신은 이미 교장이나 방법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는 얻었지만, 일을 제대로 시작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지시가 필요한가? 이 글의 충고는 당신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무섭지 않아야 한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비디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삼각대와 질 좋은 카메라뿐이다.


동영상에는 제품 시연과 문제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이야기 등 몇 가지 할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모든 동영상이 20분 이하인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청중들에게 어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준다면 여러분은 그 모든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거래를 광고하거나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청중들과 대화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비디오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동영상을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마다 각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이 다른지 확인하십시오.


전문 키워드도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이메일, 전화번호 또는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시청자들이 더 알고 싶을 때 연락할 수 있다.




제품을 판매하십니까? 잠재 고객에게 제품의 작동 방식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당신이 짧은 시연과 사용법을 제공한다면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제품을 사도록 설득하는 데 지독히 효과적이다.




다른 팀으로 구성된 팀을 사용하여 비디오 컨텐츠를 생각해 보십시오.


찾는 데 있어 친구와 가족의 기술을 간과하지 마라.


그들의 이름을 빛에 새길 수 있도록 마지막에는 반드시 신용을 주도록 하라.




동영상과 함께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려는 경우 해당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어딘가에 연결할 수 있는 링크를 잊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링크는 설명뿐만 아니라 동영상 내용 내에 표시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링크가 다른 사이트에 포함되거나 공유되는 경우 해당 링크가 비디오 내에 유지될 수 있다.




통계 및 동영상의 주석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했으면 다른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제작하는 모든 비디오로 점점 더 나아지도록 노력하라.


더욱 타겟팅된 콘텐츠를 만들고, 더 높은 등급의 장비를 사용하고, 전문적인 제작 기술을 배우고, 멋진 비디오를 연달아 만들어 보십시오.




효과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하기 위해서는 완벽함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양질의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설치된 기본 프로그램이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를 재생하는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면, 녹음된 전화기도 가져와라.


전문가답게 고객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줘야 한다.




비디오가 광고처럼 보이도록 만들지 마십시오.


만약 모든 비디오가 판매 광고라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빠르게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콘텐츠의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팁, 재미있는 사실, 일화 및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마케팅 방법으로서 일을 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만드세요.


비디오는 반드시 완성되어야 한다.


가이드를 받기 위해 일부 제품만 구매하라는 안내 영상만 보면 시청자들은 기분이 좋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면, 사람들은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을 즐길 것이다.




시간 경과 사진을 활용하십시오.


사무실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무작위로 사진을 찍도록 하십시오.


나중에 보고 편집하면 정말 자기 사업을 자랑할 수 있다.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내부 특종"을 얻는 것을 즐길 것이다.




업계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을 통해 비디오를 시작하십시오.


일단 당신의 비디오를 완성했으면,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훌륭한 아이디어와 해결책을 제시했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시청자에게 비디오를 공유하도록 지시하고 다른 사람에게 혜택을 주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이제 비디오 마케팅이 도전적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위에서 읽은 모든 팁을 취해서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그것들을 추가하는 것이다.


인터넷은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수 톤의 비디오를 본다.


첫 번째 비디오를 만들어 지금 바로 시작하십시오!